‘ 2024년도 마지막 1학기 마감 앞두고 ’2학기 얼리버드’ 5월반 오픈’
‘ 2024년도 마지막 1학기 마감 앞두고 ’2학기 얼리버드’ 5월반 오픈’
  • 최은지
  • 승인 2024.02.18 18: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출처 : 망고보드
사진 출처 : 망고보드

학점은행제 수강을 통해 간편하게, 온라인으로 학위 취득이 가능하다는 사실은 이제 알 만한 사람들은 다 아는 사실이며, 직장이나 학교 등 본업으로 하고 있는 것이 있는 사람들은 오프라인 출석만 해야 하는 줄 알았던 실기 위주의 전공들도 이제는 미용학, 시각디자인, 경찰행정, 소방 학사 등 공학 계열 전공들마저도 온라인으로 진행이 가능하다는 사실이다.

2024년 새해가 밝으면서 신학기를 3월 반으로 시작하는 학습자들이 몰리고 있는 시점에서, 1학기 마지막 개강 반기 때문에 잔여석이 점점 줄고 있다.

시작하는 시기 자체를 놓쳐서 2학기로 시작하게 된다면, 수강을 할 수 있는 시기도 최대 반년까지 밀리고, 학위를 취득하거나 학점인정을 받고 활용할 수 있는 시점 또한 반년이 넘어간다. 그렇기에 아직 신학기 등록을 해야 하는데 하지 못한 학습자들은 지금 타이밍을 놓치지 않고 3월 반까지는 잎과를 해야만 하며, 이렇게 1학기가 마무리된 학습자들에게는 2학기 첫 번째 기수 개강반인 24년도 2학기 1기수가 오픈된다. 학점은행제 학습자들의 특성상 간편하게 진행이 가능해야 하는데, 2학기 첫 기수로 들어가면 좋은 점으로 종료 시기가 빠르고 학습 도움까지 받으니 여유시간을 벌 수 있다는 것이다.

현재 시점에서 에이플러스 교육원은 2학기 얼리버드 개가 반으로 미리 선점이 가능하며. 학습자 개개인의 커리큘럼 특성에 따라서 들을 수 있는 과목들을 확인해 볼 수 있다.

학습설계와 진행을 서포트 하고 도와주는 교육원 내 담당자가 있기에, 시작하려는 학습자들은 본인의 과정에 맞는 설루션을 받고 수월하게 진행하시길 바란다. 자세한 일정은 담당자의 학습설계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해 볼 수 있다.

[에듀인사이드=최은지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