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명문대학교 진학 준비, ICNA 통해 준비할 수 있다.
미국 명문대학교 진학 준비, ICNA 통해 준비할 수 있다.
  • 정인섭
  • 승인 2024.03.06 18: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처 : pixabay (하버드 대학교)
출처 : pixabay (하버드 대학교)

하버드, 스탠퍼드, MIT, 예일 등 입시에 관심이 조금이라도 있다면 누구나 알고 있는 미국 명문대학교다. 졸업하게 된다면 글로벌 기업 취업은 물론 유창한 실력까지 갖출 수 있다.

 

하지만 그만큼 진학 준비를 해야하는 것이 상당히 많다. 일단 GPA 성적부터 비교과 활동, 에세이, 토플, SAT, ACT, AP 과목 이수 등이 필요로 하기 때문에 패스웨이 혹은 국제학교에 진학을 하면서 준비하게 된다면 학비는 물론 과목 이수 과정이 상당히 힘들 수 있다.

 

그래서 ICNA라는 과정을 통해 미국 명문대학교 진학 방법을 소개할까 한다.

 

ICNAInternational College of north america라고 하는 이름의 약자이며 앞서 얘기한 진학 준비 과정에 필요한 모든 것을 준비할 수 있다.

먼저, 미국 명문대학교 진학을 준비할 땐 제일 중요한 것이 고등학교 GPA 성적이 필요한데

ICNA에서는 미국 고등학교 졸업 과정을 온라인으로 수강할 수 있게 하고 성적 관리를 잘할 수 있도록 학사 관리까지 담당하고 있다. 그렇기 때문에 국내 대학을 졸업해도 충분히 진학 준비가 가능할 수 있게 되고 수업을 진행하는 동안 SAT, ACT, AP, 비교과 활동 등은

학생이 목표로 하는 대학 기준에 맞춰 마스터플랜을 작성한 후 계획에 맞춰 진행한다.

 

주로 온, 오프라인을 통해 담당 선생님과 일대일로 미팅 후 과정 진행 사항을 파악하고 있고 영어 실력이 부족해도 ICNA 영어 수업 과정을 병행할 수 있기 때문에 철저히 진학 준비가 가능하다. 현재 미국 명문대학교 진학을 어떻게 하는 것이 좋을지 고민이 된다면 ICNA를 통해 준비해보자.

[에듀인사이드=정인섭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