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원격평생교육원 24년도 2학기 첫 개강반 오픈
한국원격평생교육원 24년도 2학기 첫 개강반 오픈
  • 조판근
  • 승인 2024.03.20 22: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교육부 평가인증을 받은 한국원격평생교육원이 24년도 2학기 첫 개강반으로 64일 개강반을 오픈하여 242학기부터 신학기를 맞이할 신규 학습자를 모집 중에 있다.

 

한국원격평생교육원은 체육학 전공을 메인으로 하여 현재 체육학 과정을 운영중인 온라인 원격평생교육원 중 최다 과목으로 21과목을 보유중인 교육원이다. 4년제 체육학사 기준으로 21과목의 전공과목 이수가 가능하며 2년제 레저스포츠전공 전문학사 과목으로도 9과목이 운영되고 있다. 그리고 사회복지사/건강가정사 과정과 심리학, 교양호환과정도 같이 운영중에 있어 학습자들의 다양한 전공 학위과정 및 자격증 취득 과정을 진행할 수 있는 교육기관이라고 볼 수 있겠다.

 

학점은행제는 교육부에서 주관하는 평생교육법에 의거한 교육제도 정규대학과 동등한 학력의 학위취득을 할 수 있는 교육제도로 교육원에서 강의를 수강하여 학점을 이수하고 학점인정이 가능한 자격증과 독학학위제의 각 단계별 과목 통과로 학점을 취득하여 전문학사/학사 졸업요건에 맞게 학점 취득이 완료되면 학위를 받을 수 있는 과정이다.

 

한국원격평생교육원은 현재 국가평생교육진흥원 학점은행제 홈페이지에서 교육훈련기관 조회시 54개 교과목을 운영중인 교육원으로 확인 가능하고 특히, 체육학으로 학위를 취득하고자 하는 학습자들이 가장 많이 공부하고 있는 교육기관이기도 하다. 그리고 강의를 진행하고 있는 교수들도 한체대, 용인대, 단국대, 중앙대, 서울대 등 체육분야의 전공에서 유수한 대학들의 학사/석사/박사 출신으로 질 높은 강의를 제공하고 있다.

 

이미 많은 학습자들을 유치하고 있는 교육기관인만큼 24년도 2학기 개강반도 빠르게 오픈을 한 것으로 보인다. 24년도 2학기 64일 개강반의 개설 과목은 ( https://www.koredutech.com/ ) 한국원격평생교육원 홈페이지에서 상세하게 확인해 볼 수 있다.

[에듀인사이드=조판근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