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BC캠퍼스원격평생교육원, 경영학 학위 과정 등 개설 7월 14일 개강반 모집
iMBC캠퍼스원격평생교육원, 경영학 학위 과정 등 개설 7월 14일 개강반 모집
  • 이수희 기자
  • 승인 2021.05.12 09: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듀인사이드=이수희 기자] 학점은행제 평가인정 원격교육 훈련기관인 iMBC캠퍼스원격평생교육원이 경영학 학위 취득 과정이 개설된 2021년 2학기 7월 14일 개강반 수강생을 모집 중에 있다.

개설 과목은 경영정보시스템, 경영학개론, 경제학개론, 국제경영, 인적자원관리, 회계원리, 마케팅원론 등으로, 고등학교 졸업 이상 학력이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또한, 일반적으로 온라인 수업 100%인 학점은행 교육기관에서는 대부분 PC로만 수업을 듣고 출석인정을 받을 수 있는데, iMBC캠퍼스원격평생교육원에서는 PC 및 스마트폰 등 다양한 접근 경로로 수업을 들을 수 있다.

학점은행제는 100% 온라인 수업으로 시간과 장소에 제약을 받지 않고 공부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으며, 수업 외에도 자격증 취득이나 독학사 같은 다양한 학점인정 방법들을 병행한다면 2년에서 2년 6개월 만에 4년제 학사학위 취득이 가능하다.

이렇게 취득한 학위는 일반 대학 졸업자와 동등한 학력으로 인정되어, 편입이나 대학원 진학, 유학, 취업 등 다양한 목적으로 활용할 수 있다.

한편, ㈜지식과미래와 검정고시, 독학학위제 등 체계적인 커리큘럼과 품질을 인정받은 iMBC가 업무제휴를 통해 정식 론칭한 iMBC캠퍼스는 여러 학습자에게 더욱 업그레이드 된 교육 서비스 제공을 목표로 하고 있다.

iMBC캠퍼스원격평생교육원 관계자는 "여러 가지 여건으로 학습 기회를 놓친 고객을 배려하는 상생과 나눔의 경영을 설립이념으로, 학습콘텐츠를 LMS기반으로 제공하는데 그치지 않고 분야별 전담 학습지원 센터를 통해 항상 고객의 곁에서 고민하고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수강생 모집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iMBC캠퍼스원격평생교육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